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잠원동 맛집 삼겹살 맛집] 쌈배추 배추쌈 삼겹살집 잠원정육식당 리뷰

음식‣차

by 레노뷰 2022. 11. 3. 14:02

본문

반응형

삼겹살 쌈배추 반찬, 배추쌈 삼겹살집!

잠원정육식당-쌈배추-배추쌈반찬

아삭하고 달콤 쌉쌀한
배추쌈 리필되는 삼겹살 식당

이 삼겹살집이 다른곳과 차별되는 요소중 하는 상추나 깻잎과 더불어 신선한 배추쌈(쌈배추)를 덤으로 제공한다는 것이다.

 

고기맛이나 식감도 중요하지만 삽겹살 맛을 더욱 풍미롭게 하는 요소는 쌈의 재료이기도 하다.

 

역시 한식에서 고기 맛을 돋구는 쌈 반찬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간직한 조리되지 않은 신선한 야채가 최고임을 다시한번 느낀다.

 

 

솥뚜껑 삼겹살 맛집: 굽기좋게 썰려서 나오는 삼겹살

잠원정육식당-솥뚜껑삼겹살

솥뚜껑 삽겹살!
썰려서 나오니 굽기 편하다

길게 늘어진 삼겹살이 아닌 썰려서 나오는 삼겹살이다 보니 불판에 올려서 굽기 편했고 두세번 잘라야 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들었다. 

 

그래도 한입에 먹기에는 조금 큰 사이즈라 고기가 익어갈때 한번 한점 한점 가위로 잘라주었다.

 

위 사진은 2인분량이다. 한점 한점 고기를 잘라주니 약 54~56 조각 정도 되었으며 둘이서 먹기에 딱 적당했다.

 

이 외에도 사이드 반찬은 파절이, 쌈장, 기름장, 김치, 채썰린 깍두기, 마늘이 제공 되었고 계란찜은 특별히 서비스로 제공 되었다.

 

 

 

📍 위치

🔗 서울 서초구 잠원로8길 25 래미안신반포팰리스상가 1층에 있다.

 

방문 당시 지인이 웨이팅이 있을수 있으니 미리 가서 예약을 하는것이 좋다고 하여 이른 저녁에 방문했는데 방문 시각이 당시 오후 5시쯤이었다. 다행이 웨이팅이 없어서 편하게 자리하고 먹을수 있었다. 

 

브레이크 타임은 매일 15:00~16:00로 명시되어 있으니 미리 참고하기 바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